내일 아침에 중국출장가는 비행기 탄다.

짜증나는 나는 면세점에서 이것저것 질렀다. 옷도 지르고 가방도 지르고 화장품도 지르고
덕분에 카드값이 미쳤음. ㅎㄷㄷㄷㄷㄷㄷㄷ
중국은 관심도 없고 호감은 더더욱 없는지라, 언어도 살짝 공부하다가 때려쳤고
그쪽 문화도 내 취향 아니고.....
거기에, 여자사람 혼자 말도 안통하고 치안도 한국보다 안 좋은 곳에 가려니
주변사람들 다 걱정함.
나도 걱정됨.

그래서 호텔에 처박혀있는다고 했더니 (나름 5성급에 묵는다)
아깝다고 나더러 칭다오에 짝퉁시장 있으니까 가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벌.....짝퉁을 왜 사.......그 돈으로 디자이너 브랜드를 사지.
검색해보니 시장 분위기 겁나 살벌함. 언제 단속 뜰지 몰라서 영화에 나올법한 어둠의 마켓같음.
그런곳을 왜 가라는거야???????

자꾸 이 회사아저씨는 여기저기 가보라고 혼자 궁시렁 됨.
난 관심없고 그냥 호텔에서 쉴거라고 해도 공짜여행인데 왜 그러냐고 함.
씨부엉 싫다고!!!!!! NO 관심 유노?

오늘도 밥먹으면서 (같이 밥 먹기도 싫음) 또 궁시렁대길래
"여자 혼자 인도여행 가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고 물었더니...........역시나 아무생각 없음.

늬미....여자혼자 인도가면 대놓고 강간당한다고 했더니
불교...힌두교의 나라라서 그런거 안 한다고 생각했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존나 뇌청순이네......그래서 같이 일할때 답답하고 짜증남. 말이 안 통함.

저번에도 생리휴가 받게 자기가 사장에게 말해준다고 계속 G랄거려서
(애초에 직원 나랑 이 아저씨 두명인데 무슨 생리휴가야)

"본인도 아니고 옆에서 남자가 자꾸 생리언급하면 성희롱인거 아세요?"
라고 쏴붙여줬더니 그제서야 입 다뭄.

연차,월차도 없는 영세업체에서 무슨 생리휴가야 미친....
내가 먼저 제안한것도 아닌데 생각해주는 척 한다는 소리가 생리휴가.
왜 내가 다리사이에서 피 흘리는걸 주변 남자사람들에게 광고해야하지?
아저씨랑 단 둘이서 일하는것도 짜증나는데
이런 소리까지 들었을 땐 정말 소름돋았다.

자기도 딸 키우면서 이렇게 무심할 수가 있나.....
하긴, 딸 있는데 딸뻘인 여자 강간하는 미친놈도 많지.

아무튼 요샌 출장 스트레스때문에 (사실, 옆에서 이 아저씨가 더 짜증남)
새벽에 자다가깨서 수면제를 먹고 자는데도 
잠을 못 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질의 수면 원한다.

Posted by hatsy
:

대형 스포일러 있음.

 

마츠야마 켄이치 x 후카다 쿄코

후카쿙 얼굴 진짜 많이 변해서 못 알아봤다.
어딜 어떻게 고친건지 감도 안온다.

주말에 몰아서 봐버렸다.
게이커플이 나오는데 이 커플이 너무 귀여웡 ;ㅁ;
제목처럼 옆집가족은 행복해보이는데 우리는 왜 이 모양....이런 내용.
결국 여기 나오는 4가족 다 여러가지 문제가 있는데.........

 

주인공은 난임부부
1년동안 노력했는데 애가 안생겨서 난임클리닉에 가서
배란기 타이밍 맞추기도 했는데 안되서
약도 먹어보는데 안되서
배에다가 주사를 맞아보는데도 안되서
체외수정을 시도해보고 겨우 임신을 함.
그런데 얼마안가 유산..........
결국은 포기하며, 애가 생기면 생기고 안 생기면 우리끼리 살자. 라고 드라마가 끝남.

난 게이커플이 너무 귀여워서 봤다.
이상적인 커플이다 ㅠㅠ
여기 나오는 커플중에 제일 무난하고 문제없는 커플이 게이커플임.

 

아래는 출연자 관계도

Posted by hatsy
:

 

3개월쯤 후에 지를예정? 목표?로 두고있는 것들.

이중에 1개를 골라서 살것 같다. 들어보고 사는게 제일이긴 한데.....
가죽은 무겁다긔.........

제일 가벼운건 아무래도 구찌겠지? 자카드니까.......

Posted by hatsy
:

https://store.kadokawa.co.jp/shop/cart/cart.aspx?goods=301907000751


잊지말고 사려고 메모용으로....

또또또 뭘 지르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배대지 주소 뒤적거려야 하네

아오 귀찮아!!!!!!!


근데 디자인 구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지 말까?
https://store.kadokawa.co.jp/shop/g/g301907000752/

Posted by hatsy
:

​​메타포에서 "페르소나"렌즈를 또 냈다길래.....

팝업스토어 달려가서 냅다 지름.

뭐 이것저것 볼 새도 없이 가자마자 
"이거 한 셋트 얼마에요?"
라고 묻고 
아묻따, 질러버렸다.

3개월 무이자로...........

렌즈만 사면 이렇게까지 비싸진 않은데, 딸려오는 굿즈가 있어서 그런가 가격이 꽤 됐다.
그렇게 받은 그림은 내 벽 머리꼭대기 위에 잘 걸어두었음.

이미테이션 유화액자 1점이랑 렌티큘러 카드도 랜덤으로 들어있는데
남준 남준 지민 지민 이렇게 겹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트레이딩 하고싶은데 귀찮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변에 산 사람 없을까.





그리고 다음날,
명동 브이티 팝업스토어를 감

​핸드크림 단품으로는 못 사냐고 물어봤는데 못 산다고 함. 
태형이 향수가 완전 내 취향이 아니라서......
지민,호석이,윤기가 내 취향인데.....

스탬프랠리해서 도장찍고 미니어쳐 샘플만 받기로 함.

​정국이랑 석진이향이 베스트네
의외다. 내 취향이 마이너 인걸까.......
난 지민이랑 호석이가 좋던데, 역시 사람들 취향은 제각각이야.


요렇게 도장 찍고 받은 미니어쳐 샘플.



행복했지만, 통장은 전혀 기쁘지않은 덕질이었다......

Posted by hatsy
:

또 질렀어 ◝(⁰▿⁰)◜

누워서 면세점앱 만지작거리다가
휠라 후디 후리스가 정가보다 싸길래 그냥 사버림.
그러니까, 왜 방탄이 휠라 모델이 되버려가지고..........으흐흐흑.....

21인치 캐리어 가져가는데, 여기에 가방2개랑 후리스가 다 들어가....겠지?
거래처 사람들 못보게 꽁꽁 숨겨서 가져가야되는데........

지금도 면세점 들락날락........
울증이 사라지면 이런게 안 좋음.
쓸데없이 예민해지고 짜증나면서 그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품.

출퇴근용이랍시고 면세점에서 가방도 2개나 지름. 우헤헤헤
그래도 가방 2개 합쳐서 10만원도 안된다며 나를 합리화 하고있고...
이러고 또 구찌가방 구경하고있다니 -_-;;;

이러니 돈이 없지.

Posted by hatsy
:

구찌 오피디아가 너무 갖고싶음 ㅠㅠ
미니백은 내가 워낙 물건을 많이 가지고다녀서 쓸 일이 없을 것 같고 (가방 너무 작아!)
딱 이 사이즈가 괜찮은거 같음.
이거 아니면 미니 보스턴백.

지금 노트북도 질러서 통장사정이 안 좋은데
6개월정도 지나서 이걸 질러 말어? 하고있음.

원래는 페들락 핸드백을 목표로 하고 있었는데..이것도 쪼그매가지고
지갑 하나, 폰 하나 넣으면 꽉 찰것 같아서
파우치 하나는 꼭 들고 다녀야 하는 나로썬 역시나 부담됨....

언제 여주아울렛을 가야하나 -_-;;;;

Posted by hatsy
:

다음주에 억지로 중국출장을 가게됐는데 그 스트레스로 질러버렸다.

다음달에 부산에 가게됐다.
혼자서 ㅋㅋ

그냥 바람쐬러 가는거임.
운 좋으면 광안대교 불꽃축제도 보고 (숙소를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잡았음)
광안대교는 일단 보이는 곳으로 잡았다.

KTX도 예매했고,
이제 돌아오는 KTX만 사면 된다.

그러고보니 나 KTX도 처음 타보는거네...
국내여행을 안하기는 했지......워낙 집순이라서;

밀면이랑 돼지국밥은 꼭 먹고 올테닷.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9)
잡상메모 (2)
일상 (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