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을 하나만 하면 안되는 이유
그래서 여러장르를 덕질하면 행복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
미드덕질 하다가
네일덕질 하다가
방탄덕질 하다가
일드덕질 하다가
성우덕질 하다가
BL소설덕질 하다가
추리소설도 좀 봐주고
이게 무한 반복.
덕질을 하나만 하면 안되는 이유
그래서 여러장르를 덕질하면 행복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
미드덕질 하다가
네일덕질 하다가
방탄덕질 하다가
일드덕질 하다가
성우덕질 하다가
BL소설덕질 하다가
추리소설도 좀 봐주고
이게 무한 반복.
요즘 이 배우에게 치였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쿠보타 마사타카 (窪田正孝)
처음 봤을때가 아리스가와 아리스 소설 드라마로 만들어졌을때
아리스가와 역이었는데
상상했던 아리스랑 비슷한 이미지여서 (칸사이벤 귀엽긔......뭔가 텐넨스럽긔....)
아 그래....이러고 말았지
당시, 히무라역의 배우는 전~~~혀 히무라답지 않았고 멋있지도 않았음 ㅠㅠ
지금 봐도 안 멋있어.........뭔가 촌스러움.....팬 여러분들에겐 죄송.
솔직히 웃을때 덧니라던가....좀 무서워서....이상하게, 웃는얼굴이 비호감이었다.
눈가 주름도 무서웠고, 얼굴에 점이 너무 많아서 놀랬던 기억이 있다.
이게 3년전인가 4년전인가.....아무튼,
근데 지금은 덧니도 귀여움 ㅠㅠ 점도 귀여움 ㅠㅠ
근데 점이 좀 줄었다? 뺀건가......
최근 봄 드라마중에서 [라디에이션 하우스] 를 그냥 아무 생각없이 봤단말이지
방사선과 촬영기사라니 특이한 소재네....(원작이 만화) 이러면서...
그런데,
덕통사고를 당함.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중할때 표정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멍~한 눈빛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근육질에 마른 몸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갭모에!!!!!!!!
근육이 장난아님 식스팩에 내복사근, 외복사근 뚜렸하고
팔근육도 장난아니고...아무튼 몸이 미쳤음.
저 쇄골라인이 미쳤음.
마치 라잌 내가 쥰쥰에게 한창 미쳐있을때.....30대 리즈시절(...)의 쥰쥰을 보는 느낌.
덕분에 다이어트에 열이 오른다.
출연작중에 대표작이 [데스노트]인데....왠지 이건 보기가 싫닼ㅋㅋㅋ
나의 라이토는 이렇지 않앜ㅋㅋㅋㅋ
[도쿄구울] 영화판은 봤는데 가네키랑 잘 어울렸음.
이번주엔 [N을 위하여]를 정주행 할 예정.
요즘 방탄에 시들시들 하고있었는데........(향수 40만원어치 지르고 현타왔나)
이렇게 또 새로운 장르가 나타나 주시다니........
역시 덕후DNA는 타고나는 것인가.....
저혈압 아닌거 맞아요?
(1년에 2번 신경과가서 약 타올때마다 재는 혈압. 늘 정상수치)
정신과 선생님이 물어보시는데........
나도 잘 모르겠다.
만화보면, 아침에 못 일어나면 저혈압이라는데
그러면 난 혈압이 없을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두통이 있고 속이 매스꺼울때가 있는데....음....모르겠다.
아무튼 정신과에서 인데놀,알프람 처방해주는데 그러면서 선생님이 물어보셨다.
정말로 저혈압이 아니냐고.....(저혈압같다고 생각하시는 듯)
회사.............
너무 힘들어........랄까 1도 몰라서 그냥 멍때리다가 오는데
월급받는것도 미안할정도라서 그냥 주는데로 받고있음.
근데 또 스트레스 받으니까 막 질러대는데..........( -_)
가슴이 벌렁거리고 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숨이 가파르다.
그런데 졸리고..........뭐임 진짜.
3달도 안됐는데 또 사람인 잡코리아 뒤져보고있음.
진짜 일하는거 힘들다. 그냥 하기싫어 레벨이 아님.
아무생각도 하기싫고 의욕도 동기부여도 안됨.
덕질과 병원비를 위해 일한다지만........하아........못하겠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두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수인계 뭐 이따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버럴.....아아아ㅏ아아아아아가!!!!
알프람 먹으면서 일하는데
인데놀도 받아야 할 판이다.
인데놀은 혈압을 떨어트려주는 약이라서 저혈압은 좀 위험한 약........
아직까지 인데놀먹고 힘든 적은 없었다.
아니 그보다 난 아빌리파이 좋은 줄 알고 먹었는데
살이 쪄서 빠지질 않네.........
다시 오르필로 돌아가고싶다.....
+) 세무회계 2급 자격증 떨어짐. ㅅㅂ ㅋㅋ 그러면 그렇지.....
지금하는 간단한 경리업무도 못해서 :Q ......이러고 있는데
점수도 공개됐는데 반의 반도 못 맞춤.
화요일부터 필라테스를 시작했다.
주 2회 (최대 2회, 그 이상 신청 안 됨)
핸드폰 앱 (이라곤 하는데 그냥 모바일 사이트)에서 시간표 신청해서 하는데
월초에는 다 시간표가 꽉꽉 차있어서 신청하기가 힘듬.
6명씩 수업인데 모든 수업이 마감.
학원은 1개이고 시간표와 인원은 한정되어있는데 회원들 관리는....
회원님들이 알아서 눈치껏 수강신청하세요 임.
어쨌든 난 수시로 확인하면서 1주일에 2회 다 채워서 할 생각이다.
앱에 들어가서 시간표 보는데
아이돌 콘서트 티케팅도 아니고 -_-;.
운동은 정말 힘들다.
시작한지 5분정도 지나면 땀이 줄줄 남.
이걸 45~50분정도 하는데 근육이 끊어지고 쥐날것 같고
죽을것 같음.
그리고 강사선생님들은 하나같이 다 날씬하고 예쁘다.
살빠지는건 바라지도 않음.
근육이랑 근력 좀 생겼으면........
그리고 배만 좀 들어가라 ㅠㅠㅠㅠㅠㅠㅠ
팝업스토어에서 허탕치고 열받아서 7개 전부 다 예약걸어놓고
어제 택배로 받음.
취향대로
지민 > 진 > 슈가 > 남준 > 호석 > 정국 > 태형
지민이는 엄마에게 싸바싸바 하려고 공물로 바침.
(향수 7병에 40만원이나 질렀다고 한소리 들었기 때문에......)
오늘은 슈가 뿌리고 나옴.
남성용 느낌이 나는데...뭐 나는 남자향수도 쓰는 사람이라....
향이 좋다고 엄마도 좋아하셔서 다행이다.
내 지갑은 아야하지만........(먼눈)
아빌리파이가 추가되면서 부작용으로 발작이 올 수 있으니까
로라반을 먹고있는데
이 로라반의 부작용
건망증 (두둥!)
최근에 핸드폰 잃어버리(ㄹ뻔 했다가 찾음)고, 카드 잃어버리고
회계사무 시험보러가서 계산기 놓고 나오고.....
이게 약 때문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슬프다.
게다가 아빌리파이 부작용은 체중증가.............
아티반이야 천천히 줄이고 인데놀로 대체하자고 하시지만
아빌리파이 OTL
이건 대체할만한 약이 없다..........
요 몇달 사이에 3~4킬로가 찐 느낌적 느낌.
작년에 잘 들어가던 바지가 안 들어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번엔 식욕억제제 한번 물어봐야지......

한국인 연예인 덕질이라 병크는 좀 없으려나 했는데
소속사가 안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빡쳐!!!!!!!!!!!!!
잘해라 빅히트 제발.......젭라.........
http://armyzip.com/notice/5636012
공지사항 - BTS 5TH MUSTER [MAGIC SHOP] 팬 이벤트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BTS 독려 연합과 아미집입니다. 먼저 이 공지를 전달하기에 앞서, 하루하루 기대하는 마음으로 BTS 5TH MUSTER [MAGIC SHOP]을 기다리고 계시며, 즐거운 마음으로 페스타를 보내고 계실 아미 여러분께 무거운 공지를 올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BTS 독려 연합과 아미집 운영진들은 이 상황에 이르지 않기 위하여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으나 결국 해당 공지를 써야 하는 상황에 이르렀다는 것에 착잡함과 무거운 마음을 감출
armyzip.com
한국아미를 1순위라고 떼쓰는것도 아니고
외국아미(외랑둥이라 쓰기도 싫음)랑 공평하게만 해달라고.
아오 빡쳐; 데뷔때부터 좋아하던 아미들은 머리싸매고 드러눕고 탈덕해도 할 말 없다.
트위터에서 퍼온 사진 첨부
(저 보라색 이벤트부터 방탄 이미지색이 보라색이 된거임)




한국시간으로 새벽 3시 30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밤을 새고 기다렸는데
너무너무 졸린것이다.....
중간에 드링크제까지 먹어가며 버텼는데
솔로곡까지는 어떻게 들었는데
앙팡맨은 전~~~~혀 기억이 없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차려보니 엔딩곡 하고있더라;;;;;;;
아놔;;;;;;;;
이쁜 우리 윤기캡쳐.
오늘 저녁9시에 한번 더 해준다니 이번엔 제대로 보자.
+) 방탄향수 7종 총액 40여만원......긁어버렸다.
내가 2종만 사려고 했는데 팝업스토어 기다렸다가 가니까 다 품절이래
열받아서 7종 다 예약구매 걸어 둠.
아오!!!!!!!!!! 애증의 덕질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