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에서 휠라 패딩부츠를 샀었다.
어그부츠 사려고했는데 유행 지나서 ㅠㅠ 좀 고민이.....

그래서 패딩부츠랍시고 샀는데 막상 받아보니 너무 딱딱하고
폭신하지도 않고 발이 따뜻하지 않음.

그래서 반품.


근데 반품 픽업이 2일 3일이 지나도 안 옴.
전화해서 오라고 함. 그러자 하루 지나서 온 듯?


이게 한달 전에 있었던 일.



그리고 환불이 되야하는데........
안 되........2주일이 지나도 안 되........


지마켓에 전화를 4번인가 함.
문의글을 2번 남김.


판매자가 신세계몰이라서 지마켓은 모른척 함.

지마켓 신세계몰 담당라인에 전화 함.
검수하는데 시간 걸린다고 함.
아니 무슨 신발을 2주일간 검수 함?????


이해가 안 갔지만 알았다고 전화 끊음.


이삼일 걸린다길래 기다림. 여전히 환불 안됨.
또 전화함. 
좀 더 기다려달라고 함. 환불 진행하는데 시간 걸린다며...시부엉


일주일 기다림. 아직도 환불 안됨.



시바 열받아서 지마켓에 장난하냐고 무슨 환불이 한달이 걸리냐고 지랄함.
(실제로는 쌍욕은 안하고 젠틀하게 돌려깜)

이틀 기다려서 답변 달린거 보니까 또 미안하다고만 하고 해결책이 없음.




신세계몰에 직접 전화 함.
지마켓에서 산거니까 지마켓에 연락하라는거 내가 팩폭날림.
- 지마켓에 내가 4번이나 전화했다. 신세계몰에서 해결하라고 해서 내가 연락한거다
  저번에도 신세계에 전화하니까 조회 다 되던데? 크리스마스 지나고 해결해준다고 했는데?
  지금 크리스마스 지났어. 나 더이상 못 기다려. 오늘안으로 해결해.
  물건 못 받았다고 쌩깔 생각 마라, 내가 송장 가지고있고 12/11일에 픽업해갔다.
  오늘 12/26일....유노?

진짜 안되면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할 생각이었음.


3시간정도 걸린다며 기다려달라고 함. 알았다고 하고 상담 종료.


20분 후에 내 전화로 전화가 와서 환불됐다고 함.
다음 날, 환불 됨 (물론 택배비 5천원 까졌다 시부엉)


한달동안 이 지랄을 했음.


아우 머리야..........지금도 머리가 지끈지끈 하다. 개스트레스......
얌전히 가만히 기다려주니까 진짜 사람 가마니취급 개무시한다.


이럴땐 진상이 되어야 함.
나도 이러고싶지 않아.....아오 짜증나....환불받아도 기분 더러움.




+) 그래서 어제 자라에서 셔츠 하나 질렀다. (?????????)

Posted by hatsy
:

캡쳐 뜨러 판매페이지에 들어가고싶어도 접속자수가 몰려서 다시 못 들어감;;;;


A가 일러스트 버젼

B가 실사 사진 버젼

당연히 B타입으로 질렀다.


언제쯤 오려나.......


그나저나 G마켓은 한달전에 반품한 패딩부츠 언제 환불해줄거임?????

Posted by hatsy
:

이다.

이걸 가진 많은 사람들은 공감할것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얼마나 불편한지 ㅠㅠㅠㅠㅠ
요 일주일사이에.......아아.........배가 아프고.......배가 아프다.......

오늘 할일도 없고...(지금 회사)

배는 부글부글 끓고.....화장실 들락날락....
약국에서 산 약 먹어도 이런다. 미치겄.....

 

조퇴할까........

Posted by hatsy
:

펭수 다이어리랑 컬러링북+색연필 샀다.

정신수양 겸 색칠공부 할 생각.

 

 

아니 근데, 티스토리 모바일앱 완전 바껴서 즐겨찾기 링크가 안보옄ㅋㅋㅋㅋㅋㅋ
없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구독? 구독자라고 새로 링크 걸어 둔 것밖에 안 보임;;;;

 

이 무슨;;;;;;

그지같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hatsy
:

12.19

2019. 12. 19. 14:28


요즘 내 내뇌플레이어에서 계속 재생중인 브릿니언니.




겁나 쎄서 친구로 삼으면 다 씹어먹어 줄것 같은 카디 비

카디 비, 랩실력도 멘탈도 쎄고 좋은데 성격도 너무 쎄서 무서움;;;



환불 대란이다.

패딩부츠 엄마에게 컨펌받았는데 빠꾸맞고 환불요청했는데?
지금 2주가 넘어가는데 아직도 환불이 안됨.
반품수거도 하도 안와서 내가 전화해서 요청해서 겨우 함.
G마켓에서 물건살때는  환불따위 생각하지 말고 사야하나;;;;;;;;

(정확히는 신세계몰에서 G마켓에 판거지만)


몇번을 전화하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디 비, 브릿니 언니들이 좀 혼내줬으면...으아아아!!!!!!



Posted by hatsy
:
Posted by hatsy
:

불편하게 바꼈다.

내 블로그에서 검색어로 뭘 찾을 수가 없음.
따로 사파리로 링크타고 나가야만 서치 메뉴가 보임. 뭐지 내가 못 찾는건가.
아무튼, 불편하다. 이전게 훨씬 직관적이고 좋았다.

 

동생한테 또 여행간다고 하니까.
또???? 이런다 ㅠㅠㅠㅠㅠㅠ 그래 또 간다....저번에 아쉽게 돌아와서
또 간다 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런년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생이 뭐 사오라고 부탁할지 생각해보겠다고 한다.
그러라고 했다.
일부러 멀리까지 가는데 빈손으로 오기도 뭐해.....양말 한짝이라도 사와야지.

 

일이 없는건지, 내가 일을 못 찾아먹는건지......
어제도 회사에서 놀기만했고, 오늘도 놀기만 한다.
회사가 적자인데, 적자에서 벗어날 방법을 생각해보라고 숙제를 내줬다.
시부엉, 내가 어떻게 알아. 나 이제 입사 7개월이야. 내가 뭘 안다고?? 영업하는 당신들이 해결해.
스트레스 받아서 흰머리 늘 듯.......짜증난다.

 

오늘 고레에다 감독 무대인사 보러 영화관 가는데
요즘 너무 피곤하고 졸리다.
그냥 집에 가고시프다........

Posted by hatsy
:

2019. 12. 11. 16:06

충동적으로 비행기표와 호텔예약.

사실은 호텔예약을 일단 잡고 취소를 할까 고민을 했는데
얘가.....부킹닷컴 -> 아고라로 연결되어있는거라 취소를 하려면 엄청 복잡함 ㅠㅠ

난 당황해서 취소 아예 안되는 줄 알고........
비행기표를 끊어버렸네??????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부엉
비행기는 취소 불가.

 

그래서 결국 담달에 비행기를 두번 타게 생겼다는.......

 

설날에도 제주도 가는데 그 전전주에 또 나간다.........
돈 아끼자......진짜 돈 아끼자..........카드값이 미처날뛰고 있다.......

 

나이먹고 역마살이 끼었나, 히키코모리같은 내가 왜 자꾸 나갈라고 이러나;

Posted by hatsy
:

역시나 혈압은 정상
왜 2020년이라고 나오는겨......지금2019년인데;
날짜도 안 맞앜ㅋㅋㅋㅋ

 

한 10분정도 기다려서 (내가 시간맞춰 잘 갔다 하하하하)
들어감.

나 : 안녕하세요 (문열고 들어가면서)
의사 : (인사도 받는둥 마는둥)
(혈압을 확인하더니) 혈압은 정상이고........ 그동안 별 일 없었죠?
나 : 네
의사 : 6개월분 드릴게요......안녕히 가세요.
나 : 감사합니다. (문닫고 나감)

 

이 대화 하는데 5초도 안 걸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들으려고 2만원 쌩돈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까지 이 약을 먹어야하냐고 하는질문도 이제는 안함
작년에 뇌파검사 15만원이나 주고 했는데.......결과 안 좋았음.
그리고 정신과에서도 

"신경과에서 라믹탈 안 먹으라고해도 제가 처방할거예요"

라는 얘길 들은 이후로 이젠 포기했음.

다른 약 다 줄여도 라믹탈은 계속 먹어야할 듯.

 

병원다녀온다는 핑계로 눈누난나 스벅에 들려서 모닝커피에 조식먹고
느긋하게 출근함.

 

그리고 하루종일 놀고있음.
이 회사 망하지 않은게 신기함. 빚 장난 아닌데......나중에 어떻게 감당하려고?????

Posted by hatsy
:

다이어트

2019. 12. 2. 10:55

현재 먹고있는 약

라믹탈 100mg 2알
프로작 2알
에나폰 2알
아빌리파이 2mg 2알
로라반 1알
클로나제팜 1알

잠 안올 때
브로마제팜 1알

 

이렇게 먹는데 확실히 아빌리파이 먹으면서 안좋은 생각은 많이 줄었는데...집중력도 좋아지고
근데 살이 무지막지 찜. 미치겄다.
의사쌤 말로는 최종 목적은 다 안 먹고 라믹탈 하나만 먹는걸로 줄이자는데
시부엉 ㅠㅠ 그러면 약을 지금부터 좀 줄여주라고요!!!
살쪄서 맞는 옷도 없고....지하철에서 임신부라고 자리양보당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살때문에 짜증난다.

헬스클럽가서 40분동안 땀 뻘뻘 흘리면서 러닝머신하고 저녁에 될 수 있으면 밥도 안 먹는데

오늘부터 2알짜리 약 1알로 줄여먹든가 해야지
완전 단약은 아니니까.......며칠만 그렇게 해보고

진짜로 운동효과 나오면 내 맘대로 약 줄여서 먹든가 해야지...아오 짜증난다 진짜.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9)
잡상메모 (2)
일상 (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