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일하고 이직하는데
무슨 짜잘한거 다 나한테 계속 시킬것 같은 느낌으로 계속 뭘 요구하면서 시킴.

특히나 사장은 지가 잘못해놓고 오리발 내밀고
자꾸 내가 보내지도 않은 우편물이 나한테 카톡으로 오니까, 
내가 우체국에 전화걸어 다 확인해봄.
내 연락처 사장이 적어가지고 계속 나한테 문자가 오고.....
사장은 지가 안 그랬다고 오리발.....아휴.....

사이트마다 들어간 내 개인정보 다 지우고, 인수인계서 다시 정리하고
시킨거 뭐 또 잘못되가지고 오류 수정하고
번역도 시켜서 그것도 하고

아무튼, 마지막날인데 조기퇴근 그런것도 없곸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생일이라고 너무 과식해서 속이 안좋아서 삼각김밥 하나랑 크림빵 하나 먹고 있네.

어제도 사장이 탕비실?(이라 불러도 민망한 테이블)에 믹스커피 다 쏟아놓고
커피포트에도 믹스커피가 들어가 있고....
재활용 모으는 봉투에 커미믹스 스틱껍데기가 들어가있고 (옆에 휴지통 놔두고 왜???)
아주 지랄 발광을 해놨던데
말 한 마디도 안하더라....지가 수습도 안하고......

나중에 차 마시려고 포트 열어봤다가 개깜놀;;;;;
그대로 물 끊여서 커피 타 마셨음.......우웩;;;;;;

 

어제도 사장 아들에게 인수인계 해주는데, 사장은 계속 지도 알아야겠다면서 물어보고
알려줘도 못 알아듣고 헛소리하고
엑셀에 테이블 짜서 쫘악 리스트업 해놨는데 못 알아보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은 장식이야????????

씨펄 이러니 내가 관두지.
사장땜에 천불나서 대상포진까지 왔었다.


지가 일하는것도 아니면서 왜 인수인계를 참견하지?
지 아들이 이제부터 내 일 넘겨받으니까 내가 날림으로 인수인계 할까봐 쫄려서 그런가??

 

그런데 아들놈도 문제다.....넘 무식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jlpt N3급인데 다음달에 일본간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낰ㅋㅋㅋㅋㅋ
뭘 하든 난 모르니 이제부터 개고생 해봐라.

 

아 진짜 집에 가고싶다.....  ᕕ(ꐦ°᷄д°᷅)ᕗ

 

 

+) 내일부터 출근하는 곳에서 문자 와가지고, 죄송하지만 출근하지 마세요....라고 하는 줄 알고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는데....다행히 내일 뵈요 ^^ 이런 문자였음. 하아.......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8)
잡상메모 (2)
일상 (56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