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에서 이야기가 훌쩍 뛰어넘어가서.....성인식 치루고 나서의 이야기로...ㄷㄷㄷㄷㄷ
1화 처음 봤을때의 충격이 넘 커서...2화 보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고레미츠 ㅋㅋㅋㅋ 재간동이 고레미츠 ㅋㅋㅋㅋㅋㅋ
근대 너무 평범한 얼굴로 그려줘서....;ㅁ; 아 뭐 고레미츠는 조연이긴 하지만...
그래도 겐지가 거사를 치루는데 있어서 고레미츠가 없었다면 이야기가 성립이 안될만큼
고레미츠는 중요한 캐릭터라고 생각하는데...뭐 이렇게 점 찍어놓은듯한 얼굴인거냐;;;;
그래도 양심은 있었는지 CV는 스즈키 치히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겐지에 손을 댄건....다 이 고레미츠때문인데....어쩌다 고레미츠를 알았냐면;;;;;
블루사운드 시리즈3탄에 살짝 언급되기때문;;;;;
아욱;;;;;;;

고레미츠가 겐지의 꼬붕이 된 계기는....
그에게 밤을 허락했기 때문......(먼눈)
난 그 부분이 참 궁금하고 그런데....나만 궁금한가?;;;;;


두중장 : 히카루 어디갔냐?
고레미츠 : 산책하러 갔다니까요!!!
두중장 : 그니까 뭔 산책!!
고레미츠 : 아놕! 산책!! 산책 몰라요?!!!
두중장 : 제대로 안 불래?!
고레미츠 : 아따 거시기....이쯤되면 그분이 거문고 레슨을 받으시는데....그거 몰래 들으시러....
두중장 : 뭐?! 거문고?! 그거 누가 뜯는데?!!! 어느 처자 인데?!!
고레미츠 : 아 그......후지츠보님...
두중장 : 아 뭐야...지네 엄마 거문고 뜯는거 들으러 간거였어?! 훗.

방심하는 두중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놕!

결혼식날 부인에게 친하게 지내요~★  라고 했다가 퇴짜맞은 겐지 ㄱ-
친하게 지내자니....-_-; 새학기 친구 사귀냐;;;;;
겐지도 잘못했지만, 난 아오이도 마음에 안든다.
남편이 잘해보자는데....뭐가 불만이냐...게다가 4살 연하잖아!!!
겐지성 받고 신하로 내려가긴 했지만 원래는 왕자였다고 얘가;;;;
아오이가 이렇게 츤츤대니.....겐지가 밖으로 내돌지 ㄱ- 란 생각이 든다.
그렇다고 겐지가 잘했냐....하면 그것도 아니라서 ㄱ-


이 아줌마 무서워........책에서 볼때는 그냥 기품있고 도도한 여자로 보이는데
애니에서 완전 무섭게 나옴;;;;;;;;;;;;;;
이 부분 정말 뿜었다......



전개가 아주 빠르다 1쿨짜리라서 그런지...아주 빨라;;;;
겐지모노가타리 초반에서 여자 품평회하는거...싹뚝 다 짤라먹었네...허얼...아주 그게 백미인데;
그런대 남아있는 이야기를 생각해보면...이것도 느린전개인것 같기도;;;;;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8)
잡상메모 (2)
일상 (56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