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여름휴가로 오사카,교토,고베에 다녀왔는데
가족여행이라........내가 하고싶은건 거의 못함.
가족들 잠깐 떼어놓고 친구 2시간정도 보고,
가족들먼저 한국에 보내놓고 또 다른 친구랑 저녁먹고 헤어진게 내 스케쥴의 거의 전부.

친구는 나 보자마자 김정은 미사일 쏜거 물어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 티비엔 전부 미사일 얘기 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힐 돼지새끼 빨리 뒈져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여행에선 덕질보다는 약 사러 간게 제 2순위여서 (1순위는 친구 보는거)
간단한 지름만 소개.

​무히알파 S 투!
내가 일본 있을땐 그냥 S였는데 그새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아무튼 이거 벌레물려서 띵띵 부었을때 바르면 잘 듣는다. (스테로이드 함유 ㅋㅋㅋ)
알레르기 체질에 일반 버물리가 소용없는 사람들에겐 이거 추천.
스테로이드이긴 한데....일단 잘 잡아주고 자주 안 쓰니까...심하게 부어올라 피부가 땡겨서
아플정도로 심각하면 이거 바르세요......(가려운정도가 아니라 아플정도로 심할때)
난 지르텍같은거 먹어도 잘 안가라앉을정도로 심할때 쓰려고 2통 비상용으로 샀다.


​일본에서 정말 유용하게 잘 쓴 종합감기약.
1회 복용에 3알 먹으면 되고 당의정이라서 안 쓰고 먹기도 편하고
일본 감기약 유명한거 많은데 난 그냥 이게 잘 맞는것 같다.
루루 감기약도 여러종류가 있는데 이게 그냥 기본......
감기인가? 싶을때 하루 복용하면 괜찮아짐. (주성분 아세트아미노펜)


내 사랑 사론파스.
일반 파스랑, 피부에 덜 자극적인거 좀 큰사이즈로 하나 더 삼 (어깨용)
지금 쓰고있는것도 한 통 있고, 12월에 후쿠오카 한번 더 가니까 그때까지는 버틸 수 있음.​




이것도 역시 파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파스가 한국과는 달리 정말로 파스라서....(벌레물릴때 바르는거 아님)
자기전에 바르고 누워있으면 후끈거림.
이런 종류의 파스가 정말 많은데.....막 검은색 패키지에 한통에 800엔 넘고 
진짜 비싼건 한통에 1천엔도 넘음. 근데 너무 무서워서 (엄청 후끈거릴것 같고)
제일 저렴하신....그리고 익숙한 이름의 사론파스 물파스버젼으로 구매.
써보니까 괜찮음!



로또의 안약 2개는 콘텍트 낀 상태에서도 쓸 수 있는 안약
분홍색은 안 따가운거, 파란색은 좀 화~한 느낌 있는거

산테의 초록색 안약은 그냥 사봤음. 이것도 화한거 같은데
이런 안약은 한번 쓰다보면 중독성이 있어서.....
나이가 들어서인지 ㅠㅠ 자주 침침해져서.....일할때 쓰려고 여유있게 사봤다.​



또 등장하는 파스....
​동전파스 ㅋㅋㅋ 이거 종류 참 여러가지인데 (똥그라미 크기가 다양함)
예전에 쓰던것보다 조금 더 똥그라미가 큰걸로 사봤다.
요즘엔 이 크기가 베이직한것 같네.....
이것도 한 2년 쓸 듯;;;;;;;;



​감기걸렸을 때 쓰려고 산. 히야시트.
한국에도 있긴 한데......아무래도 일본에서 사는게 더 싸니깡 ㅋㅋ
그리고 어른용이라서 시트가 크다. 한국에선 애들용만 본 것 같아서 그냥 한 통 사봄.


동생님이 좋아하시는 거.....
여행중에도 한통 사서 다 씀.
근데 난 이거 은근 안 쓰게 되서..........동생이 한통 사고 끝.
이제 휴족시간도 한국에서 많이 구할 수 있고 세일도 자주 하니깐....별로 메리트가 없는 듯.



이거 외에도 폼클렌징, 클렌징오일, SK2 에센스, 아이섀도우 등등을 샀으나
별로 쓸 내용이 없어서 패스.
무히알파 연고를 샀으니 난 이제 이걸로 만족.........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9)
잡상메모 (2)
일상 (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