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잠을 못자서.........(역시나 약 안 먹으면 자기 힘든가보다........)
요즘 계속 삭신이 쑤시는것도 있고....어깨,팔꿈치,무릎 관절은 왜 계속 시린걸까;;;;
그래서인지 머리는 늘 무겁고.........


ASMR 5시간짜리 비내리는 소리 유튜브 켜놓고 잤는데 이건 또 이것대로 시끄러운지
깊게 잠을 못 잠......6시간짜리 영상 끝나니까 또 연속으로 다른 영상이 나와서
고양이 우는소리...강아지 우는소리....뭐 이런 동영상이 틀어져서 새벽에 자다 깸 -_-;;


꿈속에서 보험금 입금돼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음! 보험 떨어졌군! 하고 전화해서 확인해봤더니"


담당자가 자기가 맞냐고 함 -_-;; 그럼 너님이 아니면 누구겠어요....
10일전에 문자왔었는데 이거 결과 알고싶다고하니까


너님 탈락.


이유는....?
내가 처방받은 약은 여드름 치료제인데....그래서 안됨 ㅋㅋ
나 여드름 아닌데? 하니까
아 그래도 이 약은 여드름 약임.
씨바 지랄한다.


치사하고 드러워서 재신청 할 생각도 없음.



그리고 짜증나서



이거보면서 멍때림.........하아....이쁘다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눈빛도 눈빛인데 (이때 미성년자 아니었나? 몰라;;;;)
호석이가!!!!!!!!!!! 역쉬 안무리더!!!!


그리고나서




방탄 DVD 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른 DVD에 들어있는 콩트영상 중 일부.
바나나 김석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할이 그냥 바나나임.......
부엌식탁에 널려있는 그냥 바나나.........


짜증나니 돈지랄이나 하자.
고난주간이고 뭐고.....난 짜증나고 짜증나고 짜증나!!!!!



+) 주문한 DVD가 방금 도착했다.....4시간만에 오다니;;;;; 무서워;;;;;
근데 오늘 영화보고 집에가면 10시 넘을텐데 그때까지 못 뜯어보다니 ㅠㅠ


++) 어제 영화보고 집에오자마자 아미집 뜯었는데...........
슈가 포토카드 당첨!!!!!!!!! 오예!!!!!!!!!!!!!!!!
이건 계속 덕질을 하라는 뜻인가여.......그런건가여............



+++) 아무리 생각해도 내가 비뇨기과는 양보해도 
피부과 진단서 떼는데 1만원이나 들었는데....여드름 치료제니가 안된다는 말은 납득이 안됨.
원래 같은 약으로도 여러가지용도로 쓰이는데
그럼 심장약하게 태어난 여자아기가 혈관 확장용으로 비아그라 복용하고있는데, 그건 발기부전 치료제임. 이러면서 뺀찌먹이는거랑 똑같은거잖아.
난 피부염으로 진단받아서 의료목적으로 처방받은거 확실하니까 오늘 아침에 전화해서 개진상 부리고 팩스번호 다시 받음.
3만원이든 5만원이든 내가 받아낼꺼다. 치사하고 더러워도 내가 그 돈 받아낸다.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9)
잡상메모 (2)
일상 (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