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 요약 : 

홧김에 저지른 실수의 벌로 평생 유리심장인 망나니 남편 뒤치닥거리를 하게 되는 남자의 이야기.

                                                      (이브 생 로랑)                                  (피에르)





딱 프랑스 스타일의 영화임.

게이인 남자가 한 남자와 갑자기 눈이 맞아 지지고 복고 울고불고...싸우고 화해하고....쥬뗌므.... 끝!

스토리가 이게 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재밌게 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눈과 귀가 호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미청년이 다소곳이 앉아서 막 수줍어하고...조근조근 말하면서 드레스 만지작 만지작.....

오뜨꾸뛰르 준비할때는 작업실에서 백의 가운 입고있어...하악하악...진짜 이뻐.......

뭐 이런 멋진 생물이??????




패션계 사람들이 좀 모럴이 일반적이지 않지만....누가 먼저 시작했는지는 몰라도

일단 영화 속 스토리로만 보면 피에르가 욱 해서 바람 비슷한걸 했는데........

(내 기준엔 파람이라기보다 질투로 인한 마운팅;;;;이라고 생각하지만)

피에르가 먼저 이브의 속을 뒤집어 놨음....어디까지나 영화속 스토리에서지만....

그런데 복수(?)하는 이브가 너무 오랫동안 복수를 한다....죽을때까지;;;;

피에르가 이브의 뒤치닥거리 하는거 보고있자니....성자도 저런 성자가 없다;;;;;

와.........

제일 열받았던 대사........

이브가 칼 라거팰트 애인이랑 바람이나서(....) 잔뜩 놀다가 집에와서

마약을 또 잔뜩 하고...술에 쩔어서 하는 말이

"그는 세련되고 멋있어. 난 그를 사랑해. 하지만 내 인생의 남자는 너 하나뿐이야"






오우.......저 대사는.....바람핀 남편이 뻔뻔하게 조강지처에게 자주 날리는 멘트가 아닌가....

피에르는 저런 말을 듣고도 이브를 봐 줌........

성자다!!!!!!!!!

물론 열받아서 칼의 애인.....이 투숙하는 호텔에 찾아가서 눈빛 레이져를 쏴주긴 하는데....

이브랑 칼 애인이 바람핀거는 칼 라거팰트에게 비밀로 부쳤다고.......

(칼이랑 이브랑 친하다;;;;;;)

여러모로 대단해.....




아무튼, 예쁜 배우들과 예쁜 옷과 예쁜 음악으로 눈보양 귀보양 하고 왔음.

카톨릭계 학교에서 게이라는 이유로 괴롭힘 당하던 소심하고 섬세한 미소년이

마약과 술에 쩔어 피폐해져가면서 점점 대담하고 요염하게 변해가는것도  꽤 볼거리.

초반에는 완전 청초한 이미지였는데 후반엔 완전 다르게 변하는 배우도 대단하다.

주인공배우가 사람답지 않은 미모를 가졌음....

프랑스 출신 미인들은 분위기가 묘하단 말이지.......




영화의 모티브인 실제 이브 생 로랑과 피에르 베르제 커플샷.




+) 옆 자리에서 아줌마 아저씨 커플의 추임새가 좀 웃겼음.

키스신 나오니까 어머머머..막 이러고. 아저씨는 주인공이 망가질때마다 혀를 쯧쯧쯧 참 ㅋㅋ

그 외에도 다양한 추임새.........시끄러워서 거슬리긴 했지만 웃겨서 넘어간다.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8)
잡상메모 (2)
일상 (56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