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리즈 하루만에 다 듣겠다고 덤비다가 날 샜다. 물론 다 못 들었다. 시디 진짜 많음;;;

이제 게임 타이틀 하나 나왔을 뿐인데...........ㅎㄷㄷㄷ

밤 꼴딱새고 커피 한잔 때리고 포스팅 중;;;;;;;;;;;



오토메이트 물량공세가 장난 아니다. (예전부터 그래왔지만....한번 빠지면 수렁이야...

내가 이래서 오토메이트엔 눈길도 안 주려고 했는데 ㅠㅠ)

예약특전+초회한정+점포별 특전이 5개인가? + 연동특전 + 아니메이트 연동특전

게임 하나 발매되는데 딸려오는 시디가 이게 몇개임?

물론....게임은 점포별로 다 따로따로 사야하는거임.......이 돈지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니 게임 발매일에 북오프나 만다라케가면 미개봉된 게임이 수두룩 쌓여있지 ㅠㅠㅠㅠㅠ

거기에,

게임특전 이외에도 캐릭터송이 따로따로 발매가 되고 저 도S흡혈시디가 캐릭터 별로 발매된다.

도S흡혈시디는 말그대로 1시간 가까이 시디 플레이 내내도S멘트를 날리면서 피를 쪽쪽 빠는 내용.

그게 다다........-_-; 듣고있으면 내 정신이 몽롱해짐..........



이 시리즈를 건드리게 된 이유는....

콘도와 기무료의 공로가 컸다;

애니가 너무 잘 나와서 특전시디도 들어볼까....아무 생각없이 누워서 듣는데

내용이 너무 개그야........캐붕도 정도껏이지....얘네 애니에선 쿨하게 나오는데?

게임에서도 쿨하게 나오나? 시디에선 완전 바보인데? 특전이라 서비스 하는건가????

애들이 너무 멍청하다?!! 머리가 나쁘다?!!! 엄마 닮아서 나쁘다던데 엄마가 백치미녀였나보다?

완전 갭모에다?!!!!!!!!

사설이 긴데, 아무튼 애들이 의외로 멍청한게 마음에 들어서 시디를 열심히 들었고 한명에게 꽂힘.

자고로 2D로 즐기려면 제일 미친놈으로 골라야 제맛이지.

그거완 별개로 제일 멋있다고 생각하는건 장남이다. (일단, 겉으로봐서 가장 정상적으로 보임)

                                                     (CV:토리밍)





그중에서 제일 맛이 간 캐릭터가 이 카나토(CV:카지 유우키)

분노조절장애가 있어보이는.....얀데레 컨셉인데 얀데레라기보다....아...이걸 뭐라고 해야하나.

분노조절장애라고밖에는 설명을 못 하겠다.

조금만 자기 성깔에 안 맞으면 울고 짜증내고 화내고 징징거린다.

배고프다고 징징거리고 밥 해달라고 형에게 막 화낸다.......그러면 형(코니땅)이 밥을 해다 줌.

넙죽 받아먹고 또 배고프다고 징징댐.......다른 형제들 간식도 다 뺏어먹고....듬직한 구석은 전혀 없는 캐릭터라서 막내동생에게도 형 대접을 못 받는데 그러면 또 형 대접 안해준다고 화 냄.

등장 캐릭터중 가장 이상한 애다.

그런데, 이게 카지가 연기해서 그런진 몰라도 짜증나기는커녕 귀여운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귀엽지???????? 나 이런 캐릭터 별로 안좋아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지가 하니까 마냥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감싸안고 우쭈쭈쭈 하고싶다??

왜지??????????






나는 벌써부터 카나토를 핸드폰 배경으로 깔아놓고 아이팟 배경으로 깔아놓고

수시로 보고있다?!!!! 으하하하하........미쳤구나.

코드기어스 로로 이후로 오랜만에 꽂힌 얀데레로구나...아하하하하하.

도S흡혈시디도 50분 이상 계속되는데도 재밌게 잘 들음.

그래그래 카지킁....좀 더 해봐....으흐흐흐흐....이러면서 들었다.

나의 항마력이 조금 더 늘은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_-;;;





+) ドS吸血CD MORE,BLOOD 시리즈로 또 나오는 모양......으하하하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카미 일족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사카마키 일족도 다 나오나봐...으하하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시디가 하도 많으니 위키페디아 첨부.

http://ja.wikipedia.org/wiki/DIABOLIK_LOVERS#.E3.82.B2.E3.83.BC.E3.83.A0.E7.89.88.E3.81.AE.E7.99.BB.E5.A0.B4.E4.BA.BA.E7.89.A9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9)
잡상메모 (2)
일상 (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