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플레이라 감이 잘 안와서 일단 막 눌렀;;;;;;;;;;;
이러면 안되는겁니다;;;;;;;;;;;;;
내가 이럴줄 알았지;;; 또 배드엔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한줄감상 : 이 재밌는 게임을 왜 이제서야......이 게임 재밌음.그런대 이거 18금 맞아?
             18금 아님....15금임 ㄱ- PC게임에 있는 부분 삭제되면서 15금 ㅠㅠ





여기부터 네타바레(스포일러) 있음.












애초에 이 게임이 꽤 오래된 게임이고
난 츠키무라의 결말을 알고있었다.
츠키무라가 자살하면서 남긴 유언장 읽고 펑펑 울었다는 사람의 감상글도 읽었다.
그 감상글만 읽어도 가슴이 먹먹해질 정도....
그래서 미즈카와(모리모리)가 츠키무라가 범행을 자백하고 자살했다는 말을 했을때만해도
유서엔딩인줄 알았다..............

그런대 유서엔딩이 진엔딩인듯.
배드엔딩에선 그런거 없다 ㄱ-
그냥 츠키무라 죽었대~~ 이렇게만 나오고 끝남 ㄱ-


하지만 배드엔딩이어도 성취감(?)을 느끼게 해준 커플이 있었으니......

바로,

키노시타 마유미 x 카네코 미츠노부 커플!!!!!
(리버스 가능)

이 커플을 처음에는 마유미가 세메였는데....중간에 한번 리버스 해주면 이벤트가 하나 발생하면서
둘 사이가 확 가까워진다...ㅋㅋㅋㅋ그러면서 마유미의 본성이 드러나고....투닥투닥 싸우기 시작함.
츤데레 커플이다.
서로 자기가 세메 하겠다며 싸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망의(.....)엔딩.


(CG는 PC판.....PSP판에서는 마유미가 셔츠안에 난닝구를 입고있더라능 ㅠㅠ)

마지막 엔딩이 너무 달달하고 소녀만화틱해서 마음에 들었다 ㅋㅋㅋ
이 커플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확 늙어버린 카네코 ㅋㅋㅋㅋㅋ
나의 섹시한 카네코 어디갔어 ㅋㅋㅋㅋ 이 후질근한 아저씨 누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족출신의 잘나가는 남자였거늘 ㅋㅋㅋㅋㅋ 어쩌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사이드 커플이 해피엔딩이어서 주인공 배드엔딩이었지만 나쁘진 않았음.
하지만 클리어 한번 했는데도 CG랑 기타 아이템이 거의 안모인걸 보면 진짜 플레이 못하긴 못한 모양;;;;;


그리고 이게임 CG은근히 건전해서 놀랐다. (15금이잖아 ㅠㅠ 당연하지 ㅠㅠ)
탐미주의를 표방하는것 치고는 CG가 넘 적어;;;
키스하는 장면이나 에로씬에서 걍 깜깜한 화면처리....전부 글씨로만 표현;;;
PSP라서 공공장소 에티켓 생각해준겁니까? ㅠㅠ 안그래도 됩니다요 ㅠㅠ
훅훅 벗고 막 하악하악 이럴줄 알았는데...의외로 단정한것이 시대가 느껴진달까 (1910~30년대)
나오는 활자들도 시대를 그대로 반영하고있고.....키스를 キッス라고 표기하기도하고...


퀸로제에서 나와서 그런지 하드한 CG가 없어지고 정리된 기분을 떨쳐버릴 수가 없다;
원래 PC판에서는 에로씬이 좀 하드했던걸로 아는데 ㅠㅠ
왜이렇게 CG가 적은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너무 단정해!! 
좀 더 풀어헤치고! 막 묶고!!! 괴롭히고 울고!!! 그러란 말이다!!!! ;ㅁ;
뽀뽀밖에 안하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배드엔딩이라 그런가;;;)



배드엔딩 한번 봤으니 이제는 좀 잘 해야지 ㅠㅠ
일단 공략집을 찾아봐야겠;;;; 쿨럭쿨럭;;; 



그리고,PC판을 꼭 해야겠군;;;;
한글윈도우에선 안 돌아가는 그지같은 시스템;;; 어플로케일도 에러나는 그지같은 게임인데 ㅠㅠ
겁네 잘 만들어서 짜증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8)
잡상메모 (2)
일상 (56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