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듣기 싫어하는 병에서 조금씩 회복되어 가는 중.......
그동안 안 쓴 리뷰를 이제 조금씩 올려야겠지용............



히카루 겐지 - 미키 신이치로
히카루 겐지(유년기) - 시모노 히로
후지츠보 - 카키하라 테츠야
두중장 - 마에노 토모아키
아오이 - 하타노 와타루
미카도 - 오노 유우키



시모노 히로가 변성기 거치면 밐상이 되는건가요;;;;;;;;;;


코에만 이라는 이 요상한 레벨에서 전에 나츠메 소세키의 [코코로]를 냈었는대
완전 패닉해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 듣다가 꺼버렸다.
나의 슨생님은 이렇지 않다능!!!!!!! <-
그래서 좀 꺼렸는데......겐지이야기는 워낙 멜로물(....)이니까 BL로 각색해도 이상하지 않을것 같아서 부담없이 들었다;;



제목을 보아하니..........이번이 후지츠보 편이고......
다음은....유우가오편일까? 무라사키편?!!
아무튼 후속이 나올것 같다.
겐지모노가타리가 좀 긴 이야기여야지.......-_-;
이번편은 완전 압축....초 압축......
그런대 캐스팅에서도 알듯이..........BL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사람은 아는.....겐지이야기 계보


미카도(왕) --------- 후지츠보 (계모)
                
                 │
                 │                          ┌------------┐
                 │                          │               │
          히카루 겐지 ------ 아오이 (부인)        두중장 (아오이 친오빠, 히카루 친구)


아무튼 이런관계
히카루겐지가 어릴적에 후지츠보를 보고 한눈에 반했는데
알고보니 새엄마였드라.........
그런대 그 새엄마랑 정분이 나서.......나중에는 애까지 낳게 된다.....(시디엔 안나왔음)


이 소설이 천년도 전에 나온 소설인데........(세계최고(古)의 장편소설)
이때에 이런 파격적인 설정과 내용이라니 -_-;
역시 일본의 에로스는.....역사가 깊다.......


그리고 정부인인 아오이랑은 사이가 안 좋아서....겐지가 맨날 겉돌게 되면서 이여자 저여자 찝적임.
츤데레도 정도껏이어야지....아오이는 네츄럴 본 츤데레다.
시디에서는 남자로 나옴 -_-;;;; 엄마야.........깜놀;;;;;;;
남자랑 남자랑 결혼시켜놓고 아무렇지 않게 대화해서 어이없었다 ㅋㅋㅋㅋㅋ
그런대 또 카키하라가 연기한 후지츠보는 여자라는 설정임 ㅋㅋㅋㅋ (자켓을보니 여자는 아닌것 같다만)
겐지가...하하우에! 라고 부르니까 여자 맞다고 봄 -_-;
아무튼 두중장은 귀엽다 ㅋㅋㅋㅋ 마에누의 두중장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노 유우키.......이분은....와세다대 출신의 스기타 후배성우인데....
은혼에서 쇼군으로 나온.....(나보다 연하;; ㅠㅠ)
아무튼 오노 유우키군(호칭이 미묘)이 첫방에 에로씬으로만 출연해서 깜놀;;;;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동생의 에로책을 발견한 누나의 기분 ㅠㅠ



플레이타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금방 슉! 하고 들었다.
재미는 있음.



+) 이거 코에만에서 나오는 BL감수 전부 신죠마유.........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9)
잡상메모 (2)
일상 (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