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먀상 얘기를 가만히 듣고보니 어디서 많이 본 짤방이 생각나서 찾아봤는대 맞았습니다 ㅋㅋㅋ
기록용으로 남겨보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샤5 第274回 (第071回) (10.08.27) 방송중에서....


카미야 : 왠지 옛날 애니메이션은 굉장해요.
마사양 : 굉장하지
오키아유 : 꽤 무서운 부분이라던가....

카미야 : 응. 잘 모르겠지만.....요전에 뭐였드라....거인의 별이었던가 에피소드중에 엄청난게 있어서...어른이 된 휴마가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려고 사람들한테 초대장을 보내요 사몬이라던가
하나가타 라던가...누나한테도....근대 다들 안 와서...

마사양,오키아유 : 에?

카미야 : 네 (안 와요) 그러니까, 사몬은 [나는 이렇게 가족들이 많아서 갈 수 없어] 라면서...[너와는 마운드 위에서 승부한다] 라는 듯이....

오키아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미야 : 하나가타는 하나가타딴에 [투수가 아닌 "호시 휴마"에겐 흥미없어] 라면서 안 와요.

마사양 : 응
카미야 : 그래서 계속 기다리던 휴마는 마지막에 누나였던가? 누가 일이 생겨서 못와요
마사양 : 자기 남자랑 노느라?
오키아유 : 하나가타다!
카미야 : 전보가 오는대...[못 갈것 같아]라는게 와요.
마사양 : 그거 하나가타잖아? 완전히 하나가타잖아!

카미야 : 무슨....집에서 왔었는지 아버지였는지.....
오키아유 : 그건 첫번째 작품?
카미야 : 아니 분명 2 인거 같은데요.
마사양 : 하나가타야 그거!
오키아유 : 2라면 부인(妻)이야 완전히.
마사양 : 하나가타야 그거! 하나가타로 하고있잖아!

카미야 : 그래서, 그 크리스마스 밤에...아무도 찾아주지 않는 휴마가 머리에 삼각형으로 된 
마사양 : 에,거짓말?!
오키아유 : 푸하하하하하하하
마사양 : 극단적이잖아!!! 어이!
카미야 : 파티모자를 쓰고서 이렇게 (심각한 얼굴로) 계속 기다리고있는대요.....


마사양 : 똑닥똑닥똑닥........
카미야 : 시간이 너무 지나서.....누나도 못 온다는걸 안 순간에
으어어어어!!!! 하고서 눈앞에 있는걸 전부 부셔버린다는.....

마사양 : 으하하하하하!!
오키아유 : 보고싶어!!!

카미야 : 케이크도 준비 했었는대요, 케이크도 엄청난 웨딩케이크 같이 커다란걸....그걸 우어어어!!! 무너트리고서 엉망진창이 되는 에피소드가 있어서.....왠지 옛날 애니메이션은 굉장하구나 하고 느꼈어요.
라스칼의 케엑!!!!(손톱을 세우는 시늉)도 그렇지만요.....왠지....그게...
└ 바로 전에 라스칼 이야기를 하면서 표현이 리얼해서 무섭다는 이야기를 했었다.
마사양 : 뭔지 알거같아 ㅋㅋㅋㅋ
오키아유 : 뭔가 트라우마가 될만한게 있었던거야 분명
카미야 : 너무 극단적이어서......
오키아유 : 어........ (웃다 지쳤음)






자, 그게 이거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짤방 한번쯤은 봤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파티에 아무도 안 온다는 짤방으로 유명한데;
사실은 크리스마스 파티였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거 동영상.

출처는 네이버 블로그 (로그인을 못해서 그냥 퍼왔습니다 죄송)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8)
잡상메모 (2)
일상 (56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