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1달정도 방치하고 있다가 드디어 방금전에 다 읽었다.
사실 츠키무라상 책은 한번 잡으면 마약발라놓은 듯 손에서 떨어지지가 않는데
밤새서 보거나....그러면 다음날 늦잠자고 그러면 혼나기때문에 <-
적당히....끊어주면서 읽었더니....일본여행 다녀오고 그로기 상태로 오면서 또 방치
이 내가, 씬이 나오는부분에서 책을 덥고 방치해두었다!!!!
츠키무라상 치고는 씬이 적나라했다 ^^ (그래봤자 사키야 하루히에 비하면 소프트 함)

스토리는 단순함. <- 내가 좋아하는부분이 이런거....초 단순.

대학동기와 콤비로 추리소설을 쓰는 작가(심리묘사와 풍경묘사 담당, 트릭구상은 안함)가
혼자 글을  써 보기위해 기분전환겸 도시변두리의 조용한 마을로 이사를 왔는대......
근처에 잘나가는 아이돌이 살고있었고....그 아이돌은 이동네 토박이였고.....
그 아이돌이 이 작가의 왕팬이었고......
아이돌이 보자마자 작가에게 막 들이대기 시작하고.......
2주만에 작가는 아이돌에게 홀랑 넘어가서.....



그런 단순한 이야기 =_=


시골에 이사갔더니 옆집에 무카이 오사무가 살고있어.
그런대 오사무가 나 좋다고 막 들이대!!!

뭐 그런 설정이다.
(요즘 나의 마이붐.....무카이 오사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말도 안돼는!!!!!!!!!!!!!!!!!
그치만 그런거 다 알고서 보는거지............-_ㅜ
세상에 연애가 이렇게 쉬우면 얼마나 좋아.
난 가만히 있는대.......꽃미남이 막 알아서 들이대.......아놔!!!!



세상에서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환상만 심어주는 ㅎㅁ책들 ㅋㅋㅋ
그럼에도 자꾸 보게된다..........
특히나 츠키무라상 책은 읽고나면 [보잘것없는 들풀도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거야] 이런 기분이 들기때문에 우울하거나 자신감이 떨어지거나.....내가 왜 살고있는가.....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을때 읽으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다.


뻔한 결말, 예상하기 쉬운 플롯이어도 섬세한 심리묘사와 상처를 보듬어주는듯한 문장력이 사랑스러워서 이 작가는 앞으로도 계속 사랑하게 될 듯.



다음은 신작 CHERRY를 잡을 듯.
올해 겨울에 드라마시디 예정인 작품으로 상당히 인기가 있는 듯 ^^
아잉 기대되~~~~ +_+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9)
잡상메모 (2)
일상 (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