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왕자 - 스즈무라 켄이치
백설공주 왕자 - 나카이 카즈야
라푼젤 왕자 - 이시다 아키라

이건 뭐, 은혼 캐스팅이냐며..............




내 취향은 밀덕 신데렐라 왕자 (본명 : 프린스 챠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쿨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낸 쿨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오키타 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긴것(목소리)도 야해서 내 취향이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쿨하냐 신데렐라 왕자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오토코마엨ㅋㅋㅋㅋㅋ
아 멋있어....그런대 이름은....챠밍 ㅋㅋㅋㅋㅋㅋ 프린스 챠밍ㅋㅋㅋㅋㅋㅋㅋㅋ
신데렐라가 거짓말해도 귀찮지 않으니까 걍 겨론해버리는 쏘 쿨한 왕자님 ㅋㅋ
국왕과 왕비도 본명으로 안 부른다. [어이][너] 라고 불리는 왕자님 ㅋㅋ
스토리적으로도 굉장히 재밌었다. 그래...왕자의 시점에서 보면 이런 해석도 가능하구나...
특별히 신데렐라에게 반해서 결혼한게 아닐수도 있겠다...하는 생각이 들었다.



딱 봐도 나르시즘일것같은데
나카이상이 하니까 또 달랐다.
나르시즘은 아니었지만..멘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는 덮어두고 이쁘고 볼일이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괴물같은 마누라를 두고서도....벌벌 떨지만 (밉보이면 저주받아 죽임당한다!!!)
그래도 이쁘니까...우리 마누라(백설공주)는 화장실도 안 갈꺼라능!! 이라며 지 마누라가 세상에서 제일 이쁘다며 천사(의 탈을 쓴 마녀)라며 마누라 자랑에 침이 마른다.
그런대 은근히 마누라 무서워하는 공처가.........
사실 이 이야기는 난쟁이로 나왔던 스즈와 아상의 연기가 백미였다 ㅋㅋㅋ
이 사람들이 정말로 막 즐기면서 막나가는 연기를 하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이서 떠드는거 듣고있자니 완전 은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라푼젤 왕자.
거 왜......스기우라 타이요 라고......모닝구 무스메의 츠지 노조미랑 결혼한 남자 배우 있는데...
그 남자 이미지였다 딱.
생긴건 왠만한 여자보다 더 이쁘고...귀여워가지고
할건 다 해버리는 짐승?
저 외모에..........쌍둥이 아빠임 -_-;
바보같이 일 저지르고.......생각이 없다;;;;;;;;;;;;
아상도 이 이야기의 교훈은 [생각없이 저질르면 (애가)생겨버려요] 라고 하실 정도;;;;
그치만 아상은 무지 사랑스럽고 귀여우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어디 40대의 목소리냐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은 마모,옼상이 캐스팅 되셨다니 기대중 (아직 한명은 미정인가)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9)
잡상메모 (2)
일상 (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