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tartrek2009.co.kr/original_site/
스타오션 프로모만큼 멋진 홈페이지.



귀에 버터 좀 발라보려고 봤는데 애들 영어가 전부 군대용어 + 완전 격식차림 + 과학용어 이어서 낭패
특히 불칸애들은 Yes 혹은 sure 라고 대답할 말을 꼭! 집어서 Affirmative 라고 하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걍 외계어로 말해라...외계인이 영어로 말하다니...웃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릴적에 MBC에서 해주던 [스타트렉-TNG (The Next Generation)] 밖에 본 기억이 없지만
쫄쫄이 유니폼에 가슴팍에 손 얹고 '전송!" 을 우아하게 외치는(?)모습은 지금도 로망으로 기억된다.
그러보면 SF좋아하는건 초딩때도 마찬가지;;;;;;;;초딩때 제일 많이 읽은 서적은 과학서적;;;
근대 나 왜 물리 못하는거야...OTL 나 왜 예체능하다가 문과로 간거야...OTL


어릴때 보던 스타트렉에서는 내용이 내용인만큼 인간보다는 외계인이 인상적이어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초록색의 소심(?)외계인 데이타 였다;;;
                                                        └ 외계인이라고 착각하고 있었...안드로이드임 ㅠㅠㅠㅠ
스팍도 어린시절에 본 기억이 있는것 같은데...가물가물....(그 시절의 스팍은 늙어서 아오안이었나?!!)
영화 보면서도 커크선장이랑 피카드선장이랑 헷갈려했고;;;
나중에 찾아보고서 커크는 TOS (The Original Series)함장이고 내가 기억하는 빛나리 선장님은
TNG (The Next Generation)때 선장이라는걸 알았음 -_-;

연대순으로 보면 (애니메이션 빼고)
TOS (The Original Series) 이 나온 다음 땜빵용으로 TNG (The Next Generation)이 나왔는데
이게 의외로 대박을 쳐서...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마 TNG (The Next Generation)로 기억하지 않을까 싶다.
난 지금까지 TNG가 맨 처음 시리즈라고 착각을 하고 살고있었;;;;;;;; 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나 커크선장도 본거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빛나리 선장의 이미지가 넘 강렬하긴 강렬했나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우스 시즌 오프기간동안 스타트렉 다시봐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보고싶어도 연대정리가 안되서 손댈 엄두가 안났었는데~~ ㅎㅎ


아무튼 영화로 돌아와서......
스타트렉 시리즈의 맨 처음 이야기인만큼 아무것도 몰라도 볼 수 있는 영화이긴 하지만
극장안에는 스타트렉 덕후들이 잔뜩이었다;
특히 우후라랑 스팍이랑 이챠이챠 (전송실에서까지;;;)하는 장면에선 군대군대 덕후들의 웃음소리가 들렸;;;
나도 웃었지만 -_-; 소리는 안 냈다;;;


어딜보나 이 영화 주인공은 스팍!!!! 스팍이라능!!!!
커크는 악당처럼 나왔다;;;;


개인적 평점은 ★★★★☆
내 머리가 나빠서 그런건지...이해 안되는 부분이 좀 있긴 한대 -_-
(불칸이 소멸됐는데 스팍은 어디서 적색색소를 개발한건가;;; 불칸에서 개발했다며! 근대 개발하기전에 이미 불칸은 소멸된거 아니었삼?!! 새로 발견한 행성 이름도 불칸인거야?!! ㅠㅠㅠㅠㅠㅠ)
난 이래서 물리를 못 하는 듯;;;;


기대했던 존 조!
원래 [히카루 술루] 라는 캐릭터는 별로 비중이 없고 조용한 캐릭터였는데 이번에 굉장히 다이나믹하게 나왔다.
게다가 존 조씨가....완전 귀여움 ㅠㅠㅠㅠㅠㅠ 완전 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워프 안되가지고.....어? 할때....뒤에서 스팍이 훈수 둘때...아씨...하는 표정 ㅋㅋㅋㅋ
자존심에 스크래치 가는 그 표정 ㅋㅋㅋㅋ 완전 귀여움....ㅋㅋㅋㅋ
자동차로 치면, 핸드 브레이크 안 푼것 정도로 치면 될듯....
술루 : 워프합니다.........어? 악셀 밟았는데....안가네?!!
스팍 : 야, 핸드 브레이크 풀었냐?
술루 : 아!......이씨....워...워프 합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대 워프 늦게해서 정답이었음 -_-; (스포일러)


러시아출신 17살 항해사.....발음 완전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
발음 안좋아서 컴퓨터가 인식 못해도 꿋꿋히 러시아 엑센트로 방송하는 모습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대 머리는 겁내 좋아;;;;;;;;; 캐부럽;;;;




(분노의 스팍)

젊은스팍의 재커리 퀸토
히어로즈에서 악역이었다던대....안봐서 패스.
분장 안한 모습을 보니...내 취향이 아니오....(털이 넘 많아;;)
스팍일때도 파란 수염자국이 넘 거슬렸는데...역시나 털이 많군;;;
스팍분장할때가 제일 취향이다....하악하악!! 스토익 하악항가!하ㅏㅎ악!!!
스팍은 꾹꾹 감정 눌러담을때가 제일 멋있고 섹시하다능......저 분노의 스팍은 정말 보기 드문 샷;
원조 스팍과도 상당히 닮아서 나이스 캐스팅이라고 생각한다.




우후라 언니
스팍의 여친(-_-) 같은 존재랄까.....(비기닝에선 그런식으로 그려짐)
외계어에 능통한 언니. 불칸행성 소멸되고나서 심란한 스팍에게 가서 껴안고 키스하는대 깜놀했는데;
알고보니 둘이 연애감정이 있는듯한 -_-;;;;;
아니 스팍!! 스팍도 연애를 한다!!!!!!!
타이라 뱅스크 닮아서 아주 마음에 든 언니다. 섹쉬하고 도도하고 아주 멋짐 +_+





그리고 의외의 캐스팅들;
위노나 라이더 - 어디에 나온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릭 바나 - 몰라뵜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특수분장의 힘 ㅠㅠㅠㅠㅠㅠㅠㅠ 
                 해리포터의 볼드모트 다음으로 충격이다!
재니퍼 모리슨 - 하우스의 캐머론;;;;;;;;;;; 아악 캐머론!! 거기서 뭐하는거야!!!!!!!!
                      출산하는 연기만 하시고 안 나오심;;;;;;;;;;;;;;;;




재니퍼 모리슨에 엄청 놀래가지고;;;;;;;;;; 나의 캐머론이;;;;;;; 캐머론이;;;;;;
아무튼, 스타트렉을 알든 모르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영화인듯 하다.




마지막으로 멋진 존 조.

Live long and prosper.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9)
잡상메모 (2)
일상 (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