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라카와 다이스케(우케 여왕님) x 야스모토 히로키 (몸종)
미즈시마 다카히로 x 스즈키 타츠히사
뭐지? 왠지 우케를 먼저 써야할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1달 먼저 발매된.........(2008년 11월)
금발머리의 이쁘장한 가라테부 출신의 학생회장과
역시 가라테부 부원이자 학생회 후배의 이야기.
포인트는 야스모킹의 어리버리 순딩이 +_+
진짜 야스못킹이...무슨 커다란 레트리버마냥 귀여워가지고...어흥!!!
아니 그 덩치큰 남자애가...뭐 그리 쪼물쪼물 거리는지....
완전 귀여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승같은 야스못킹 목소리가 이렇게 귀엽게 느껴진건 처음이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안일도 잘하고...요리 청소 다 잘하고.....
학생회장님이 시키면 네네~ 하고 군말없이 하고...완전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
아...이런 남자는 정말 사랑받겠구나....딱 그런 느낌...정말로....
히라카와상은 여유가 철철넘치는 마담 같아서 그것 나름대로 즐거웠지만...
역시 야스못킹이 진짜 쇼크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달전에 나온 시디중에....야마다유기 단편집[愛だろ、愛!!]에서 이시카와상 아들로 나와서
찌질하게 아부지 애인인 스가누망에게 징징대는 연기도 진짜 뒤집어 졌었는데....
야스못킹....요즘 연기변신하려고 부단히 노력하는 듯? ㅎㅎ

서브캐러인 미즈시마와 탓층 커플은...커플이라기보다....양념조연같은 느낌으로 나와서
무지무지 사랑스러웠다는 인상이 들었었다.
탓층이 학생회에 난입하면 미즈시마랑 둘이서 막 치고박고 싸우고 물어뜯고 지지고 볶고 아주 난리를 치는데.....그 쌈박질이 가볍게 BGM으로 깔리는게 너무 귀여웠었다.
얘네들은 커플같기는 한데....왜이렇게 치고박고 싸우는겨?
얘네들 이야기도 따로 나오려나.....쩝쩝....
아 근데 야스못킹 진짜 귀엽네......

가 이 시디를 들은 주된 감상이었고.....





1달 지나자, 정말로 얘네들 이야기가 나오는것이었다 -_-;
시디를 듣기까지 시리즈인줄도 몰랐음;;;;;;


★★★★☆
미즈시마 다카히로(폭력 여왕님) x 스즈키 타츠히사 (SM의 노예)
히라카와 다이스케 x 야스모토 히로키

뭐지? 왠지 우케를 먼저 써야할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국회의원인 아부지에 말에 따라 열공하는 부회장과
진학고에 다니는 주제에 진학하지않고 가업을 잇기로 결정한 후 탱자탱자 놀고있는 소년의 이야기.
날라리는 맨날 칠렐레 팔렐레 뭐가 즐겁다는건지 히히덕대고....
부회장은....범생답게 맨날 구박하고....잔소리만 해대고....
그렇게 두사람은 맨날 투닥투닥 거리면서 지냈는데....
그래서 그저그런 범생과 날라리(?)의 이야기로 흘러가는 줄만 알았는데...
응?
음?!
이것들이...점점 새로운 플레이에 눈을 떠......
아....왠지 이 자식, 때리기 좋게 생겼다...아....때리면 기분 좋을거 같아....
헉!
어? 맞았는데....왠지 이 자식이 때려주니까 기분 좋다....아...좀 더 때려줘...
헉!

SM커플이 탄생해 버리는 것이었다 -0-
キタ---- !!! 호통 다이츄!!!!!
뒤에가면 미즈시마가 찰싹찰싹 때리는데....그거 맞고서 앙! 앙! 거리는 탓층이 진짜 야했음 -_-;
아니 얘네들 왜 이래;;;;;;;; 랄까, 서로 S랑 M이라는거 모르고 사귀기 시작했는데....
사귀다보니 SM커플로 발전해버리는 이 시츄에이숑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나쁘진 않지만....두사람 캐릭터가 그러니.....-_-;

츳코미 담당인 미즈시마는 여기서 여왕님 캐릭터로 나오는데....(사소이 우케 여왕님ㅠㅠ)
의외로 잘 어울려서....놀랬다.
오....새로운 발견....우케연기도 많이 늘었소....
우케주제에 막 세메를 쥐어잡는것도 맘에 들었고...
이대로 계속 BL계에 남아서 치바 잇신상 같은 성우가 되어주오!!!
탓층은 여전히 에로에로하게 잘 해주고 있고......


미즈시마가 여왕님 캐릭터도 할 수 있다는걸 보여준 값진 시디 였다. ㅎㅎ
Posted by hatsy
:
BLOG main image
덕통사고는 예고없이 by hatsy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779)
잡상메모 (2)
일상 (4)
소리 (1128)
영상 (707)
출판 (145)
번역 (12)
놀이 (172)
알립니다 (0)
낙서 (0)
비공개 (0)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