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카드로 수업듣기
이틀이면 다 끝난다.
근데 상담원마다 수당에 대해서 말이 다 달라.
어쩌라는겨.......
수업일수 관계없이 한달 단위로 정산하라고 해서 팩스 두번 넣었는데
(예를들어 5월 10일 수업시작이면 그날부터 30일을 셈.
5월 10일~6월 10일분(수업일수 18일) 팩스, 6월 11일~ 13 일분(수업일수 2일) 팩스)
좀 뭐랄까 비효율적처럼 보이고 뭔가 이상하지만
이렇게 하라고 안내를 받았음.
공무원들 일하는 시스템이 이런가보지 뭐.
아니 애초에 이걸 왜 내가 하고있어야하는지도 의문임.
어차피 시스템 연결되어있으면
그냥 학원 출결시스템에서 바로 데이터 빼와서 전산처리하면 되는거 아닌가?
중간에 왜 내가 팩스를 보내고 난리를 쳐야 하지????
나는 나대로 팩스 넣느라 신경쓰이고
나중에 팩스 받아서 또 지들끼리 시스템 들어가서 출결볼거면서 왜 일을 두번하지?
팩스 넣기전에 전화하니까 내 담당자는 휴가가서 없고 다른사람이 받더니
내가 하는 말을 못 알아듣는다........
"팩스가 안가서 두번 넣었다고요?"
이러질 않나;;;;;;;;
아니 팩스를 두번 넣었다고!!!! 한달 단위로 끊어서!!!!!! 수업일수랑 관계 없이!!!
내가 몇번을 설명했더니 (수업일수로 계산하는게 아니라고)
"금액계산을 하셨다고요?"
이 지랄;;;;;;;;;;;
내 담당자가 분명 그렇게 말했는데 너무 말이 안통해서 일단 전화 끊었다.
이게 3일전 금요일 일임 ㄱ-
오늘 전화를 할까말까 고민했다가....
검색을 한번 해봤더니
역시나 한달 단위로 계산해서 수업 하나당 팩스 두번 넣는구만;;;;;;
뭐야 나 팩스 넣는 기간 놓쳤어;;;;;;;
쓸데없이 마지메한 나는 이런거 놓치면 짜증이 난다.
이레귤러한 상황발생 정말 싫어!!!!!!!!!!!!!
그냥 무난하게 평범하게 가면 안되는거야? ㅠㅠ
왜 하필 내가 팩스 넣는 날 담당자는 휴가가서 안오는거야
24일까지 휴가여서 25일에 팩스 넣고 전화하려고 했더니 그날은 2시 출근이래
시바....공무원이 짱이고만.
아무튼 짜증난다..........
+) 전화했음. 역시 처음 안내받은게 맞았네. 팩스 두번 넣는게 맞잖아!!!!!
수업 끝나니까 어차피 상담 받아야한다고 해서 직접 찾아가기로 함 ㄱ-